camptrip

미니 소형 강염버너 솔캠 백패킹에 좋은 부피 작은 버너 본문

리뷰

미니 소형 강염버너 솔캠 백패킹에 좋은 부피 작은 버너

camptrip 2024. 11. 11. 22:00

<직접 구매, 결제하여 작성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미니 강염버너로 솔캠 시작하기! - Widesea 버너 리뷰


1. 작은 크기지만 강력한 성능! Widesea 미니 강염버너의 첫인상

캠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버너죠?

 

오늘 소개할 Widesea 미니 강염버너는 솔캠이나 백패킹에 딱 어울리는 사이즈로,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랍니다. 크기는 약 14.5cm x 8.5cm로 한 손에 들어오는 소형이에요. 보관함까지 포함해도 작고 가벼워서 백팩 한쪽에 쏙 들어가니, 캠핑 짐 줄이기에 딱이죠. 작은 사이즈 덕에 가방 안에서도 부피 차지가 적고, 사용 후 정리도 간편하니 솔캠을 즐기는 분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화력은 3500W인데요. 이정도 화력이면 가정에서 사용하는 인덕션 정도의 화력으로 꽤나 강력한 녀석이라고 할 수 있죠. 


2. 360도 바람막이와 접이식 받침대로 안정감 Up!

캠핑장에서 바람이 불 때, 불이 쉽게 꺼져버리는 불편함을 한 번쯤은 겪어보셨을 거예요. 이 미니 강염버너는 360도 바람막이 설계로 이런 걱정을 덜 수 있어요. 바람을 잘 막아주기 때문에 점화 후에도 안정적인 화력이 유지되니, 야외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 하나 주목할 부분은 접이식 받침대인데요! 사용하지 않을 땐 깔끔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 절약에 아주 유리해요.


3. 버튼식 점화장치로 빠르고 안전한 점화

버너 사용 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점화 방식인데요, 버튼식 점화장치를 탑재해 사용이 정말 편리해요. 불을 붙이려고 성냥이나 라이터를 찾는 번거로움 없이, 버튼만 누르면 바로 점화가 됩니다. 불이 붙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고, 손을 다칠 위험도 줄어드니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간편하면서도 안전성을 겸비한 점이 큰 장점이죠.


4. 튼튼한 스테인리스 재질과 다양한 가스 호환성

내구성도 뛰어나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좋고, 변색이나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 이 버너는 이소가스와 길쭉이 부탄가스 둘 다 사용 가능해 선택의 폭이 넓은데요, 상황에 맞춰 원하는 가스를 사용할 수 있어서 캠핑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물론 개인적으로는 추운 겨울이 아니면 길쭉이 부탄가스 위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추운날 이소가스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것은 큰 장점이죠.

 

액출사용이 가능한 버너라 언제든지 화력을 늘릴수도 있고, 가벼운 무게인 약 266g정도(보관함 포함시 323g)으로 소형버너로서의 장점이 충분해 보여요.


5. 가성비로 최고의 선택! 솔캠과 백패킹에 최적화된 미니 강염버너

무엇보다 미니 강염버너의 가장 큰 매력은 그 가성비에 있어요. 작은 크기지만 필요한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는 이 버너는 솔캠이나 백패킹을 즐기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텐데요. 부피가 작아(보관함 크기 9*9*10cm) 정리도 쉬운 데다, 캠핑에 필요한 안정성까지 갖춘 이 버너, 솔캠 및 백패킹을 하는 캠퍼라면 한번 쯤 고려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백패킹에도 적합한 컴팩트한 수납크기(9*9*10cm)

 

 

 

500ml 물을 끓이는데 약 3분이면 다 끓으니까요. 화력이 얼마나 강한지 알 수 있겠죠?

 


💡 버너를 구매하실때 필요한 주소는 아래 댓글에 남겨둘테니 참고해보세요. 아! 제가 구매한 제품과 같은 제품인데 이름만 바꿔서 팔리는 더 저렴한 제품도 있어서 같이 올릴테니까요, 한번 비교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